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sweet mint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12. 14:00

    다운로드



    sweet mint
    파일명용량
    스위트 민트.zip17.3M


    * 배경/분야: 현대소설 전문직로맨스
    * 작품 키워드: 첫사랑 힐링로맨스 다정남 카리스마남 순진녀
    * 남자주인공: 장은재 - 외과의사. 한결같고 다정한 오빠 같은 남자.
    * 여자주인공: 이혜민 - 순진한듯하면서도 귀여운 여자.
    * 이럴 때 보세요: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에 푹 빠지고 싶을 때
    * 공감글귀:
    많이 놀랐을 것도 알고. 내가 이상해 보일 수도 있는데… 확실히 말하자면 예전부터 혜민이 너, 오빠한테 동생 아니었어. 나도 널 동생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건 줄 알았는데 어느 순간 그게 아니더라. 그때부터였나 봐, 네가 내 마음에 여자로 들어온 거.


    "오빠, 내가 미성년자야?"
    "뭐?"

    은재는 갑작스런 혜민의 예상치 못한 질문에 머리를 한 대 후려 맞은 듯 멍했다.

    "나 스물셋이야. 근데 오빠 눈에는 내가 아직도 마냥 어린애로만 보이나봐. 속상하게."

    마냥 어린 애기로 보였으면 차라리 마음이 편했을 거다. 그렇지 않으니 문제인 것이지. 하지만 은재의 이런 마음을 알 리 없는 혜민은 서운할 따름이었다.

    "미안해, 오빠가 잘못했어."
    "뭐 잘못했는지도 모르면서……."

    정곡을 찔렸지만, 일단은 잘못했다고 해야 할 것 같았다.

    “오빠 눈엔 내가 여자로 보이기는 해?”

    꽤 당돌한 질문이었다. 하지만 이 질문 하나로 인해 은재는 모든 상황정리가 끝났다.

    “혜민아.”
    “뭐.”
    “실험해 볼까?”
    “뭐, 뭘?”

    뜬금없이 실험해 보자는 말에 혜민이 놀라 물었다. 그 반응을 기다렸다는 듯이 은재는 몸을 혜민에게로 가까이 한 뒤 혜민의 귓가에 속삭였다.

    “장은재한테 이혜민이 여자로 보이는지, 안 보이는지.”

    혜민의 아랫입술을 살짝 빨아들인 후, 자신의 긴 손가락으로 혜민의 가슴을 원을 그리듯 감싸 쥔 뒤 말을 이었다.

    “이런 짓도 안 하지 않을까?”

    아까와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얼굴이 뜨거워졌다. 그냥 맨 가슴을 만진 것도 아닌데 심장이 조금 전보다 삼십 배, 아니 삼백 배는 더 빠르게 펌프질 해대고 있었고, 은재가 감싸 쥔 가슴이 터질 것만 같았다.

    “……아직도 잘 모르려나? 그럼…….”

    은재의 손이 셔츠 아래의 탑 안으로 파고들어 올라왔다. 아까까지만 해도 브래지어 위에서만 맴돌던 손이 거침없이 브래지어 안으로 파고 들어가 자극을 하듯 부드럽게 주무르며 어루만지기 시작했다.

    “흡.”
    “흐음……. 아직도, 잘 모르겠어? 그럼…….”

    은재의 손이 가슴에서 배로 내려와 청바지 버클에서 맴돌다가 망설임 없이 그 안으로 들어가려 하자 혜민이 은재의 손을 잡았다.

    “아니! 아니, 알 것 같아.”
    “알 것 같은 걸로는 부족할 것 같은데?”

    은재의 손이 점점 아래로 들어가자 혜민은 심장이 멎는 것 같았다. 유나가 말했던 긴장감이란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싶었다. 뭔가 긴장이 되어서 미칠 것 같지만 궁금한 기대심리가 작용하는 것. 그것이 바로 지금 이 순간 같았다.




    봄봄6264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bmw3318
    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연하지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아이맥스34
    오 재밌을 것 같은 소개글 소개글에 얼른받아갑니다ㅎㅎ외과의사남주 아주 바람직 하네요ㅎㅎ 감사히 받아가요 ^^
    갱이갱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십영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큐수
    기대됩니다:)
    미녀가되고파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26111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svt486
    기대됩니다:)
    sssmsss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가화만사서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깐돌이
    받아갑니다~!
    혁신남
    알콩달콩 러브스토리 좋지요~ 감사히 받아갑니다~
    dksldkfjwl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pugghdus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